<타이마사지란?>

태국 전통 의학의 ‘센’은 중국의 ‘기’ 인도의 ‘프라나’와 일맥상통합니다.

‘센 라인’은 우리 몸속의 ‘기’가 흐르는 통로로 이 ‘센 라인’이 막혀 에너지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면 몸의 밸런스가 무너져 통증이나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등을 이용하여 이 ‘센 라인’을 자극, 인체의 에너지 흐름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써 몸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타이마사지 효과>

1. 타이마사지는 몸의 ‘기’와 ‘혈’의 순환을 촉진시켜 피로감을 감소시켜 주고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어 몸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타이마사지의 여러 스트레칭 동작들은 뼈와 관절을 바로 잡아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 주고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켜 운동으로 인한 부상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3. 타이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 정신적 안정감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4. 이 외 집중력 향상, 소화 기능 개선, 숙면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저희 아이러브밤에서 광주/전라지역의 태국 마사지 추천업소들을 만나보세요!!

 

#아이러브밤 #광주 알밤 #사랑가득한밤 #광주 사랑밤 #광주 밤문화 #광주 유흥 #광주 마사지 #광주 스웨디시 #광주 아이러브밤